풀무원 디자인밀, 암경험자의 건강한 회복 위한 ‘암환자용 식단형 식품’ 출시
식약처 암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기준에 맞춰 선보이는 정기구독 건강간편식 건강상태, 취향 따라 분리대두단백 보강된 담백현미밥, 씹기 편한 고령친화진밥 선택 가능 1일 2식 배송, 간편한 요리 방안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암경험자들의 건강한 회복을 위해 풀무원 디자인밀이 선보이는 암환자용 식단형 식품 풀무원이 암경험자들의 건강한 회복을 위한 건강간편식을 선보이며 특수의료용도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일을 확대합니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의 생애생활주기 맞춤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암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기준에 맞춰 암환자경험자들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암환자용 식단형 식품1끼12,000원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체험 후기
총 6개의 이유식입니다. 아티초크, 팽이버섯, 아보카도는 안먹여본 재료들인데 안먹어본 재료들이 들어있다면야 무턱대고 이득인 기분입니다. 그 외에도 제품명에 개개인별로 미각, 밸런스, 낮밤이라고 적혀있었으나 뭔지 궁금해서 홈페이지를 찾아보았습니다. 미각은 바른 입맛 형성, 밸런스는 영양밸런스, 낮밤은 소화기능을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농도와 입자크기는 중기와 후기가 차이가 꽤 났다. 중기의 경우 메뉴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다른 브랜드에 비해 입자가 많이 작고 묽은 편입니다.
후기의 경우 많이 되직한 느낌은 아니어도 입자가 밥알 크기로 많이 커진 게 보입니다. 소금이의 경우 후기 입자 정도 크기도 가능하고, 농도도 훨씬 되직해도 되는 아이라 오히려 (착오로 배송된 것 같은) 후기가 더 적당했다. 무료체험이 아닌 반값체험이라 비용은 좀 지불을 했어도 3일간 여러 가지 프로그램, 특히 중기와 후기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던 풀무원 디자인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