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뚜벅이 강릉 여행 게스트하우스 추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것들 떠나요 Travel국내 제주도 한라봉 여행 0 샨티샨티 게스트하우스, 그리고 제주에서 먹은 것들 맛집 이전에 묵었던 활엽수 게스트하우스와 집 구조가 꽤나 비슷했지만, 돌이켜보시면 분위기는 또 전혀 달랐지 않았나싶습니다. 네이버에서 찾았고, 예약도 네이버에서 했다. 위치는 구좌읍 쪽입니다. 2인실과 도미토리로 구성된 작은 곳입니다. 예약을 하면 예약자 번호로 입금 안내가 오고, 길동무 구성에 맞춰서 방을 배정해주신다.
안내사항도 있었던 듯한데 어떡해 내 기억 기능 파티나 뭐 새로운 만남 등보다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는 고요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찾는다면 딱입니다. 거한 요리는 못하지만, 간단한 테이크아웃과 맥주, 일행과 작은 담소를 나누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아무래도 작은 곳이라 그런지 편안합니다.
다니쉬 까눌레
망원동이나 성수동 저명한 카페 같이 생김. 일행이 꼭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갔음. 알고보니 함덕에의 몇 핫플 카페 중 한 곳이었다. 1층은 빵 선택하고 주문 받는 곳이고 2층에서 먹는 듯한데 올라가보지 않아서 공간 규모가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다. 핫플치고 분위기는 꽤나 조용합니다. 감자빵, 인절미 등 이것저것 여러 메뉴가 많았다. 점심 오픈입니다. 빵은 버터가 낭낭한 맛입니다. 맛있습니다.
아살람 레스토랑 할랄 푸드, 팔라펠
여기는 시내 숙소 근처 맛집 찾다가 워낙 평점이 높고, 또 내가 할랄 쳐돌이.라 저장해놨던 곳입니다. 제주에 가서 할랄 푸드 먹자고 일행에게 말하기가 굳이 싶어서 잊고 있었는데. 클래스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곳에 있었어요. 이게 무슨 우연의 일치, 그리고 아라리오 뮤지엄으로 하루를 보낼 예정이었던 지라 위치도 딱이었다. 내부 규모는 꽤 큰 편이고 예약, 포장 모두 됩니다. 시간이 없을까봐 팔라펠 샌드위치만 따로 포장할까 했었는데 운때가 맞아 다행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tablet 주문기가 있어서 충분히 고민해보고 시킬만 합니다. 권장 메뉴도 있고 깔끔. 밖이 쌀쌀해서 따뜻한 스튜인 깔라야, 그리고 이 집에 온 목적인 팔라펠 샌드위치와 후무스를 시켰다. 물도 있고, 따뜻한 차도 있어서 굳이 음료는 시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넉넉하다면 이 곳에서 후식까지 함께 먹고 가고 싶었다.
본편 숙박할인권 할인 받기
발급기간 6월3일월 6월30일일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발급 사용기간6월3일월7월14일일 사용지역 전국단 서울,경기,인천 제외 사용처국내 숙박업소관광진흥법,공중위생관리법 등에 등록된 숙박업소대실 사용불가 2만원이상 7만원 미만 숙박 상품예약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7만원 초과 숙박 상품 예약시 3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이름이 감성적 그 자체여서 저절로 지나쳤다가 평점이 꽤나 높아서 저장해두었었다. 보니까 숙소에서 걸어서 3분 거리라 바로 건너편이었다. 커피 마실 겸 들렀는데, 정말 한적하니 좋은 곳이었다. 한적할 수밖에 없는 것이 위치도 그러하고, 무엇보다. 카페 안에서 대화 금지다. 거의 소곤소곤?히 말해야 하고 전화 등이나 이런 건 나가서 받아야 할 정도. 입구와 내부에 유의사항으로 붙어있기도 하고, 사장님도 주문 받으면서 설명해주신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음료와 음악만을 즐기는 곳인가보다. 아 혹시 노트북컴퓨터 등이 있으면 바테이블도 있어서 업무 보면서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내도음악상가 바
일정 마지막 날에 간 곳. 오후 해질 무렵에 가야해서 이 근방에서 뭘 하겠습니다. .라기 보다는 그냥 이 곳을 목적지로 향했다. 차 없이 근처에 뭐 할만한 게 없기도 하고. 이호테우 해안 향하는 방향으로 위치해있고, 그야말로 해 지는 모습을 뷰로 하진 않습니다. 다만 일몰 무렵에 버스를 타고 이 곳으로 향하는 그 길이 꽤나 뷰가 좋았다. 그리고 정류장에 내려서 이 곳까지 걸어가는 길도 넓은 밭을 지나는 길목이라 해지는 모습을 보면서 걸었다.
아무래도 음악이 재생되다. 보니 내부에서 시끄럽게 떠들 순 없고(유의사항), 그냥 술 한 잔 즐기면서 쉰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혼자 오신 분들 (책 읽는 분도 보았음. 어두운데요…) 혹은 지나가는 길에 여기 핫플이래 하고 사진 찍으러 온 커플, 다양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안에서 떠들고 뭘 할 순 없으니 회전율을 빨랐다.
자주 묻는 질문
다니쉬 까눌레
망원동이나 성수동 저명한 카페 같이 생김.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살람 레스토랑 할랄 푸드,
여기는 시내 숙소 근처 맛집 찾다가 워낙 평점이 높고, 또 내가 할랄 쳐돌이.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편 숙박할인권 할인 받기
발급기간 6월3일월 6월30일일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발급 사용기간6월3일월7월14일일 사용지역 전국단 서울,경기,인천 제외 사용처국내 숙박업소관광진흥법,공중위생관리법 등에 등록된 숙박업소대실 사용불가 2만원이상 7만원 미만 숙박 상품예약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