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신메뉴 통감자 치킨버거 후기
베트남 음식이 맛있긴 한데, 줄기차게 계속 먹다. 보시면 당연히 물리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한번은 패스트푸드도 즐기는데, 역시 한국에 비해서는 가격이 정말 혜자스럽고, 프로모션도 많아 비용 부담이 거의 없습니다.. 특히 몇몇 프로모션의 경우, 매장에 방문했을 때만 제공하기 때문에 평소 지나다닐 때 관심 있는 점포의 포스터 등 잘 살펴보시면 정보를 입수할 수 있어요. 나 똑같은 경우 파파이스Popeyes와 KFC를 자주 가는 편입니다. KFC는 점심때 정말 먹을 게 없을 때 점심메뉴를 활용하는 반면, 파파이스는 훨씬 자주 방문하는 편입니다.
특히 매주 수요일에는 11 치킨 프로모션이 있어서 거의 놓치지 않고 간다. 매일 뭐 먹을지 생각하는 것도 고역인데, 그냥 수요일은 생각할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그래서 요일을 활용한 마케팅이 의외로 먹히는 게 아닐까? 11 치킨 프로모션은 만족도가 정말 높기 때문에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파파이스 광화문 후기
파파이스 광화문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렸을 때 먹었던 파파이스가 다시 돌아왔다니 너무 좋더라고요 또한 핫플 광화문에 생기다니. 매장도 엄청 크고 깔끔, 시원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는 점 유의하시고요 루이지애나버거와 k치킨버거를 개별적으로 한 번씩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K치킨버거가 더 제입맛에 맞았어요. 짭조른 양념에 바삭한 치킨패티가 제법 잘 어울리더라고요. 특히 바로 갓 튀겨져 나온 패티가 체고였음. 루이지애나버거 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보다.
양념이 잘 된 느낌이긴 했으나 치킨패티크기는 맘스터치가 좀 더 큰 느낌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아쉬웠던 타바스코 샌드위치가 없었다는 게 정말 정말 아쉬웠습니다. 이게 대 존맛탱인데 없습니다.니 어쩔 수 없죠 다음엔 치킨박스를 도전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