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마블 신작 – 문 나이트는 누구

[디즈니 플러스] 마블 신작 – 문 나이트는 누구

어제 에미상 수상식이 있었습니다. 우리에게 끝 경사가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황동혁 감동과 주연배우 이정재의 수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대한민국의 최초의 에미상 수상자들이 되었습니다. 이로써 “오징어 게임”은 에미상에서 6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에미상은 미국의 4대 수상식 중에 하나입니다. 에미상, 그래미상, 오스카상, 토니상을 4대 수상식이라 부르며 줄여서 EGOT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저는 특히 디즈니 플러스의 콘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에미상에서 상을 받을 디즈니+의 작품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함께 만나 보시죠. 수상 내역에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마크의 아내입니다.


마크의 아내입니다.

라일라와 함께 집으로 오게 되면서 라일라에게 자신이 스티븐인 것을 설명하기 위해 스카라브를 보여주려는데 마크는 안에 든 물건을 보여주면 라일라가 죽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라일라가 가방을 뒤져 스카라브를 보게 되면서 그때 경찰이 찾아오고 스티븐은 체포됩니다. 두 형사는 마크 스펙터가 무고한 고고학자들을 살해한 용질환 집단의 일원이었다는 말을 하는데요 이 사건을 기회로 마크 스펙터는 콘슈의 아바타가 되었습니다.

스티븐이 체포되어 온 곳은 경찰서가 아닌 아서 해로우의 마을 콘슈와 문나이트에 관해 해로우는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 최우수 텔레비전 영화

30년 만에 컴백하게 된 ”칩과 데일: 다람쥐 구조대”는 기존 디즈니 만화동산의 스타들을 현대 LA로 불러냅니다. 이 실사/CG 하이브리드 격정적 코미디 애니메이션에서 칩과 데일은 현대 LA의 만화와 인간과 더불어 살고 있는데그들의 삶은 예전과 사뭇 다릅니다. 이들은 기존 자신들의 동료가 사라지자 그 동료를 구하기 위해 다시 다람쥐 구조대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아키바 섀퍼가 감독을 맡았으며, 존 멀레이니, 앤디 샘버그, 에릭 바나, 세스 로건이 목소리 연기합니다.

암미트의 무덤으로 이끄는 나침반

해로우는 스카라브를 요구합니다. 그러나 스티븐은 암미트의 정의를 반대하며 스카라브의 위치를 숨기는데 그때 스카라브를 들고 나타나는 라일라0 도망가는 스티븐과 라일라 해로우는 지팡이를 사용해 괴물을 소환합니다.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바닥에 지팡이 꼽는거 보고 충격먹었는데 여기서도 지팡이를 바닥에 꼽네요 ..ㅎ 자칼에게 쫓기는 스티븐 그러나 라일라의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 미니시리즈 및 영상부문 남우주연상 (마이클 키튼) – 최우수 미니시리즈 영화상 어떠하게한 기업이 미국 역사상 최고로 나쁜 마약 확산을 촉발했는지 살펴봅니다. 이 시리즈는 거대 제약사의 중역 회의실부터, 고통에 빠진 버지니아의 광산 공동체, 마약단속국의 복도에 이르기까지 오피오이드 중독과 맞서는 미국의 중심부로 시청자들을 인도합니다. 이번 미니시리즈는 베스 메이시의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저서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이클 키든, 피터 사스가드, 마이클 스툴바그, 윌 폴터가 출연합니다.

– 코미디 각본상 (퀸타 브런슨) – 코미디 최우수 캐스팅 상 – 코미디 여우조연상 (셰릴 리 랄프) 필라델피아의 공립수업시스템을 배경으로 헌신적이고 박진감 넘치는교사들과 살짝 음치인 교장이 등장합니다. 이 공립 교사들은 놀랍게도 인력과 자금부족, 어린이사람들 교육에 관심 없는 교육청의 태도에 실망하면서도 여전히 교사라는 직업을 사랑하고 학생들을 돕습니다. 퀸타 브런슨이 제작에 참여하며, 퀸타 브런슨, 타일러 제임스 윌리엄스, 자넬 제임스, 크리스 퍼페티가 출연합니다.

– 최우수 싱글 사진기영화상 실패했던 음악적 꿈을 사촌과 함께 다시 한번 이루고자 하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도널드 글로버,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라케이스 스탠필드, 재지 비츠가 출연합니다. 이번 에미상을 수상한 작품들 중에서 디즈니+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작품들을 정리해봤습니다. 봤던 작품들도 있고 아직 안 본 작품들도 있네요 이번 주말에 하나씩 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