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이마트-노상표 추천템 물
이전까지 노브랜드에서 구매했던 상품별 후기와 조리법 그리고 추천과 비추천을 나눠보겠습니다. 1. 참치 90g 1,080원 노브랜드명 참치는 우선 짜지 않고 기름이 적습니다. 무엇보다. 캔이 아니라서 손이 다칠 일이 없습니다. 양은 일반 통조림 작은 캔보다. 살짝 많은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명 참치 활용레시피는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2. 물만두 1kg 5,280원 온라인에서는 검색이 되지 않는데 7월에 매장에서 구입했습니다.
담터 호박팥차
마트에서 40개의 티백에 5980원입니다. 개당 149.5원인데요. 한잔으로 100ml의 차를 만들 수 있는데요. 담터의 티 중에서는 가격이 높은 편이라고 느껴집니다. 하나의 티백은 1.5g이며 모두 국산으로 늙은 호박이 30%이고 팥이 70%입니다. 그리고 차로 제작하는방법은 냉랭한물이나 뜨겁게 물 100ml에 1~2분간 우려내라고 합니다. 티백 내의 내용물을 보시면 희고 갈색, 그리고 팥색의 모래알 정도의 크기로 부서진 형태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뜨겁게 물과 실온의 물 100ml에 2분간 우려내어 보았습니다. 물의 온도에 따라 뜨겁게 물은 진한 탁한 수색의 호박색? 주황색을 실온의 물은 그보다는 연하고 탁한 주황색의 수색입니다.
노브랜드에 들르 신다면 이건 꼭 사야 하는 제품입니다.
저번에 아메리카노를 한번 사서 먹어봤는데 호불호가 있겠지만 저 에게는 안 맞더라고요. 조금 진한맛이라고 해야 하나? 커피에 물을 조금 넣으면 이맛이지 않을까나 하는 생각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한번 사셔서 경험해보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 마지막!!!마지막!!! 우리는 물을 사러 왔지만 결국은 이마트에서 이 것만 사고 집으로 갑니다. 노브랜드에서 산 쌈무 메밀국수 우유 크레미 라이스 페이퍼 그리고 오늘 저녁은 너로 정했다.
초밥!!! 가성비로 쇼핑 끝!!! 저렴하게 쇼핑한 것보다. 기름값이 더 들겠네요. 회도 조아라 하지만은 밥과 함께 먹을 땐 초밥! 오늘 저녁은 비빔면에 초밥을 먹기로 하고 가성비 초밥을 겟~ 합니다. 초밥+맥주+비빔면 사라는 물은 안 사고 엉뚱한 것만 사서 집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