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노래 배우기她来听我的演唱会
프로그램K드라마 방영시간 월, 화 오후 9시 30분 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 김수진 개발 드라마하우스 녹음실 출연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외 내 이름은 김혜자, 극도로 평범한 스물다섯 여자입니다.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눈이 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자체적으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린다.
1 마크튭너를 부르는 바람
가사작사 마크튭작곡 마크튭바람이 고요했던어느 날이었을까어제처럼 선명한 기억에코 끝이 아려와그렇게 문득 네가 스칠 때지나간다. 여겼던 그때는지나가지 않았음을오늘 사이로 햇살이 내려와도볕 들지 않는 기억의 한자리자신이 나로서 가장 나답게 사랑했던그날이 만든 마음의 빈자리지난날 너와 나 머물던우리라 말했었던 그 자리일까돌아갈 수 있다면 나 가장 아름답던 그 때로사소했던 너와의 하루하루로추억을 품에 안고사랑을 노래하던사계절의 난 그토록 널그리워했구나선연한 바람이 널 부를 때지나간다.
트랙스초우
가사작사작곡 Kenzie한참을 나는 어리석게도잊으려고는 애쓰지 않았어맘속에 위험하게 남은 욕심들을더는 허락하지 마요사람들이 모르게 혼자만 울 수 있겠죠보내는 사람이 그러듯이제 나에게술에취한 밤들이 차라리 쉬울거라고생각 없이 편히잠들수 있으니까얼마나 잠이 들었던건지아침은 내게 의미가 없네요사랑은 미워질때 더욱 아픈 것임을이제 깨우친 걸요사람들이 모르게 그댈 찾아가 보겠죠버려진 사람이 그러듯그립다.
황치열내 눈물이 하는 말
가사작사 윤경작곡 이규원내 머리는 나빠서 너 밖에 모르고세상 사람 모두 다. 너로 보이고내 가슴은 좁아서 너 밖엔 못 살고귀에 닿는 목소린 다. 넌 줄 아는데그립다고 힘들다고 사랑한다고매일 밤 내 안에 터질 듯 슬픈 그 말은나를 헤매이게 해이렇게 너만 원하게 해너를 사랑한단 말 숨 쉴 때마다. 늘어서오늘도 그만큼 버리고 또 버려도자신이 하지 못한 말 가슴에 너무 많아서내 숨이 멈출까 봐눈물이 나를 대신해서 흘러내 걸음은 느려서 널 잡지 못하고네가 떠난 그 자리만 돌고 도는데그립다고 힘들다고 사랑한다고매일 밤 내 안에 터질 듯 슬픈 그 말은나를 헤매이게 해이렇게 너만 원하게 해너를 사랑한단 말 숨 쉴 때마다.
늘어서오늘도 그만큼 버리고 또 버려도자신이 하지 못한 말 가슴에 너무 많아서내 숨이 멈출까 봐눈물이 나를 대신해서 흘러간절한 내 맘을 넌 듣지 못하고자신이 아닌 누구를 사랑하고 있을까너를 사랑한단 말 숨 쉴 때마다.
마크튭마음이 이야기하는 행복
가사작사 마크튭,이라온작곡 마크튭,이라온소란했던 오늘의 하루가너와 함께 고요해작은 입술을 열어우리의 밤을 노래해넌 자신이 본 가장 예쁜 별날 꿈꾸게 해널 위해 태어난 꿈의 조각은어제보다. 널 사랑하게 해그게 얼마나날 설레게 하고널 원하게 만드는지수많은 시간을 지나 네 품에가만히 안겨 너에게 잠겨눈을 감아 이 순간을 담아행복이라고 예쁘게 적어본다맞닿은 두 볼에 피어난 미소가서로의 맘을 비추고넌 자신이 본 가장 눈이 부시게 빛나는 바다날 숨 쉬게 해널 위해 태어난 꿈의 조각은어제보다.
널 사랑하게 해그게 얼마나날 설레게 하고널 원하게 만드는지수많은 시간을 지나 네 품에가만히 안겨 너에게 잠겨눈을 감아 이 순간을 담아행복이라고 예쁘게 적어본다나의 어린 날들은너로 기억될 거야말로는 다.
마크튭오늘도 반짝이는 너에게
가사작사 마크튭작곡 마크튭별빛이 내린 밤 그 풍경 속 너와 나날 새롭게 하는 따뜻하게 만드는네 눈빛 네 미소영원히 담아둘게너로 가득한 맘 널 닮아가는 나날 위한 선물꿈보다. 더 아름다운서로의 품에서 끝없이 이어지는 밤을 걷자나의 모든 날들을 다. 주고 싶어내 이 맘을 모두 전하고 싶어잠들지 못한 푸른 바람들이렇게 빛나게 이 밤을 비춰행복이 어두운 날 어둠이 없는 밤같은 맘속에 같은 꿈이 피어난 건우리의 정해진운명이 맞닿은 거야나의 모든 날들을 다.
마크튭숲의 목소리
가사작사 마크튭작곡 마크튭,이라온오늘 밤도 나를 찾아온당신의 숨결을 느껴요은은한 바람을 불게 해하루를 위로해줄게요나 그댈 만질 수는 없지만그댈 부를 수도 없지만나무들의 내음 그 속에내 맘을 실어 보내요별들에게 부탁해요내 그대가 어둠을 무서워해요더 빛나게 빛나 그대 밤을 비춰 주기를울지 말아요슬퍼하지 말아요세상이 그대의 청결한 맘을아프게 할지라도그대 미소가이 밤에 젖어들면저 달빛보다. 더 찬란하게반짝이는 걸 아시나요오늘 밤도 나를 찾아온그대 이야기를 들어요드러낼 수 없는 내 존재를믿어줘서 고마워요함께 걷고 싶은 계절에자신이 함께 할 순 없지만이렇게라도 나 그대를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별들에게 부탁해요내 그대가 세상을 두려워해요그대 하루에 축복을 내려 주기를 워 워 워울지 말아요슬퍼하지 말아요세상이 그대의 청결한 맘을아프게 할지라도그대 미소가이 밤에 젖어들면저 달빛보다.
트랙스Scorpio
자주 묻는 질문
1 마크튭너를 부르는 바람
가사작사 마크튭작곡 마크튭바람이 고요했던어느 날이었을까어제처럼 선명한 기억에코 끝이 아려와그렇게 문득 네가 스칠 때지나간다. 상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트랙스초우
가사작사작곡 Kenzie한참을 나는 어리석게도잊으려고는 애쓰지 않았어맘속에 위험하게 남은 욕심들을더는 허락하지 마요사람들이 모르게 혼자만 울 수 있겠죠보내는 사람이 그러듯이제 나에게술에취한 밤들이 차라리 쉬울거라고생각 없이 편히잠들수 있으니까얼마나 잠이 들었던건지아침은 내게 의미가 없네요사랑은 미워질때 더욱 아픈 것임을이제 깨우친 걸요사람들이 모르게 그댈 찾아가 보겠죠버려진 사람이 그러듯그립다. 상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황치열내 눈물이 하는 말
가사작사 윤경작곡 이규원내 머리는 나빠서 너 밖에 모르고세상 사람 모두 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