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분실 신고 및 상담원 연결 pcwooricardcom
전문서비스로봇 5G 특화망 기반 자동이송 로봇이 환자 수술에 필요한 물품을 싣고 분당서울대병원 헬스케어혁신파크에서 본관으로 이동하고 있는 모습 KT와 분당서울대병원이 분당서울대병원에 이음 5G5G 특화망 기반 병원 의료 서비스5G 융합서비스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5G 융합서비스는 자동이송 로봇, 원격 3D 의료 교육, 자동주행 휠체어가 적용됐습니다. 분당서울대병원에 구축된 5G 융합서비스는 병원 업무 효율화, 의료 능력 강화, 환자의 안전 및 편의 강화 등 세가지 목적으로 추진됐습니다.
KT M모바일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위에서 언급했던 연락처로 전화해서 알고 싶은 점에 관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늦은 저녁시간대 혹은 주말이거나 고객이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에 있으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KT M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묻는 질문 메뉴가 있습니다.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던 내용들만 모아서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요금제, 가입변경해지, 부가서비스, 요금조회 및 납부, 단말기, 셀프개통, 홈페이지, 로밍, 소액결제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분류되어 있어서 희망하는 항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 항목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말로 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음성으로 희망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표번호 15889955 혹은 15999955로 전화연동 후 2번 말로 하는 ARS를 선택하면 됩니다. 예시 결제대금을 알고 싶어요, 카드 한도를 올리고 싶어요, 입금내역 확인 등 이를 통해 AI상담사를 통해 결제대금안내, 카드사용내역 안내, 이용한도 조회 및 상향, 카드대금 납부, 입금내역확인, 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등 대부분의 서비스를 음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안내
보편적인 ARS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시각장애인이나 청각장애인을 위해 수어상담 서비스나 시각장애인 바로연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수어상담 이용안내 KT모바일이나 인터넷,TV 상품등에 관련하여 수어로 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이용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고객센터 카카오 상담
kt 카카오 고객센터를 이용해서도 챗 안내를 통해 이슈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연결이 어려울 때는 카카오 고객센터를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KT M모바일 고객센터 자주 묻는
위에서 언급했던 연락처로 전화해서 알고 싶은 점에 관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말로 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음성으로 희망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보편적인 ARS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시각장애인이나 청각장애인을 위해 수어상담 서비스나 시각장애인 바로연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