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렛 버번 프런티어 조니워커 블랙라벨 로우랜드 오리지널 리뷰_브리치즈_크래커_살라미_샐러드

불렛 버번 프런티어 조니워커 블랙라벨 로우랜드 오리지널 리뷰_브리치즈_크래커_살라미_샐러드

조니워커는 스카치 위스키 중 가장 잘 보고된 브랜드명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발렌타인, 시바스리갈과 함께 정말 잘 보고된 위스키입니다. 특히 영국에 처칠 수상이 좋아했던 위스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조니워커 중 그린라벨을 제외하면 모든 위스키가 블렌디드 위스키입니다. 그린라벨은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라고 합니다. 전 세계에서 연마다 1억 2천만병이 팔린다고하니 어마어마하게 팔리는 것입니다. 조니워커의 설립자 존 워커가 위스키를 개발 판매하였고 그의 아들 알렉산더 워커와 손자 알렉산더 워커 2세에 의해서 유명해 지기 시작합니다.

조니워커에 연결되어 있는 한 남자는 스트라이딩 맨이라고 불립니다. 스트라이딩이라는 말은 반지의 제왕에도 나오는데 걷는 사람을 뜻합니다. 아라곤이 스트라이더라고 불렸습니다.


imgCaption0
조니워커 블랙라벨 쉐리 후기


조니워커 블랙라벨 쉐리 후기

제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의 구성은 사진과 같습니다. . 와인 숙성통에 1차 매혹되고 2차로 잔 때문에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것 같습니다. . 글랜캐런 잔과 생긴 게 유사한 게 너무 이쁘지 않나요?? 와인 마실 때도 괜찮고 아주 여러 술잔으로 이용할 것 같습니다. . 술 소개도 대충 다. 했으니 바로 뜯어서 잔에 따랐습니다. 술 향은 과일 향이 난다고 하는데 진하게 나진 않고 은은한 베리향이 나는 것 같습니다. . 잔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진짜?? 이행 가장먼저 맛은 과일맛은 나지 않았고 스모키 한 느낌이 나네요. 그래도 빠른 색의 넘어가고 가격대를 생각하면 맛은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샷으로 한잔 마셨으니 이제 언더락으로 마셔보려고 합니다.

조니워커 블랙 즐기는 방법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니트로 마시기 좋고 몇방울릐 물을 섞어 천천히 음미하는 것이 위스키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이볼을 만들 때에도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동안 조니워커는 하이볼 마케팅을 많이 하고 있어 하이볼 잔이 포함된 패키지도 많이 판매하고 있으니 마트에 가시게 되면 관심 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