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 블라우스 시스루 베지터블 오간자 트윌 VEGETABLE
여자 옷 쇼핑몰 TOP3 1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젝시믹스는 스포츠웨어를 중심으로 한 여러가지 스타일의 아우터와 상의, 하의를 제공합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유쾌한 착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1. 20대와 30대 여성들에게 적극 권하는 프롬비기닝은 개성 있는 스타일의 옷을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49,500원 43,000원
가내스라 블라우스의 가격은 5만 원 정도인데, 여기에 할인 티켓 가지고 있던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4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습니다. 일단 후기에서 퀄리티가 나쁘지 않고 저렴해보이지 않는다해서 구매하긴했는데, 단추 부분이 사알짝 아쉽긴합니다.
차라리 가격대를 올리고 단추부분만 더 퀄리티 좋은 것으로 바뀌었으면 더 좋았을 느낌? 하지만 핏이나 광택감은 딱 내가 원하던 저렴해보이지 않는 블라우스 느낌이라서 아주 괜찮았다.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키 164cm 상의 55 마른 66 평소 9095 선호 하의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66사이즈까지 권장 가내스라 블라우스는 아주 넉넉하게 나온 편은 아닙니다. 또한 블라우스의 꽃은 촤르르한 느낌이기 때문에 살짝 여유있는 핏이 좋은데, 이 블라우스는 딱 66사이즈까지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핏입니다. 만약 팔과 다리가 기신 분들이라면 퍼프느낌이 잘 살지 않을 수 있으니 개인적으로는 160CM대에 66사이즈까지 입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내스라 블라우스 상세샷
위에서 말한 단추디테일. 조금 더 고급진 느낌의 단추였으면 어떨까 싶음. 그래도 나는 타이를 묶지 않고 풀어서 연출해서 단추가 잘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이 블라우스의 포인트는 단연 이 타이 디테일입니다. 리본으로 묶어도 되고 그냥 한번 매다 아래로 툭 떨어뜨려서 입는 것도 아주 예쁘다. 나는 개인적으로 리본으로 묶는 것 보다는 좀 더 포멀하게 아래로 툭 떨어지게 입는 것이 좋아서 그렇게 연출했다. 다른 연출 보니 리본도 꽤 예뻐서 나중에 조금 더 귀엽고 여성스러워 보이고 싶으면 리본으로 묶어서 연출해도 될듯 이 소매 부분도 호불호가 있긴했는데, 나는 단추보다.
고무줄이라서 더 퍼프 느낌도 강해서 호였음. 어차피 촤르르 떨어지는 느낌이라 고무줄이 그렇게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가내스라 블라우스 착용샷
키 164CM에 마른 66사이즈인 내가 입었을 때의 느낌입니다. 넥라인도 적당히 파여있고, 타이 디테일도 나쁘지 않음 무엇보다. 촤르르한 광택감이 있어 특히 마음에 든다. 타이도 적당히 떨어져서 더 깨끗한 느낌이 되고, 포인트도 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49500원 43,000원
가내스라 블라우스의 가격은 5만 원 정도인데, 여기에 할인 티켓 가지고 있던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4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가내스라 블라우스 상세샷
위에서 말한 단추디테일.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내스라 블라우스 착용샷
키 164CM에 마른 66사이즈인 내가 입었을 때의 느낌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