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신용카드의 여러 혜택과 추천

농협 신용카드의 여러 혜택과 추천

신용카드 전문 블로거 곧미남 씽씽입니다. 지난번에 농협카드 분실신고, 재발급에 대한 글을 작성은 했는데 체크카드만 따로 해달라는 분들의 요청이 있어 글을 작성합니다. 오늘은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다시발급 고객센터 상담사 즉시 연결포함 방법에 관련해서 공유드립니다. 농협 체크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가장 먼저 취해야 하는 방법은 분실신고를 하는 것입니다. 분실신고 후 제 3자가 카드를 도용하여 활용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다만, 평소에 농협 체크카드 관리를 철저하게 하신 분들이라도 막상 잃어버리게 되는 경우 당황하여 신고가 늦어지게 됩니다.

오늘은 그런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을 급속도로 할 수 있는 방법과 고객센터 상담사 즉시 연동 하는 방법까지 추가로 공유드리겠습니다.


5 신한금융집단 서비스
5 신한금융집단 서비스

5 신한금융집단 서비스

마지막 혜택은 바로 신한금융집단 서비스입니다. 1 신한은행 전자금융이나 신한 쏠로 이용한 다른 은행 이체 수수료, CDATM을 이용한 신한은행 계좌의 현금인출수수료가 면제됩니다. 개별적으로 월 10회 단,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납부자 자동이체는 제외됩니다. 2 신한투자증권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 우대 신한투자증권의 생애 최초 고객이라면 온라인 국내주식 위탁수수료가 평생 우대됩니다. 유관기관제비용만 부과됩니다 ETF, ETN, ELW를 포함한 국내주식이 가능하며, 온라인 전채널HTSMTSWeb에 적용됩니다.

1 ARS음성, 디지털를 통한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1 ARS음성, 디지털를 통한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1 ARS음성, 디지털를 통한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먼저 음성 ARS를 통한 분실신고는 1644-4000번으로 연락 후 1번 그리고 1번을 입력을 하게 되면 상담사 연동 없이, ARS를 통해서 분실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은 음성 ARS로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최근 각 카드회사들은 과거의 음성 ARS 보다. 상담사 연동 없이 직관적으로 디지털 ARS를 통해 업무처리를 할 수 있게 개발을 하였습니다.

음성 ARS의 불안한 점과 APP 설치의 불필요함을 없애기 위해서 디지털 ARS를 실행 중입니다. 16444000번으로 대표 번호로 연락을 하게 되면 처음에 보는 화면도 음성 ARS가 아닌 디지털 ARS입니다. 여기에서도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좌측그림 가장 먼저 보게 되는 화면입니다.

3 챙겨드림 DREAM 영역 중 최다. 이용 영역은 0 적립

이 혜택도 특이합니다. DREAM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의 영역은 기본의 5배인 1.0가 총 적립됩니다. 당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이용금액을 기준이며, 익월 15일에 적립된다고 합니다. 이 혜택도 2.2 더해드림 혜택과 비슷하게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월 통합 적립 한도 여기서 2.2 더해드림 혜택과 2.3 챙겨드림 혜택은 통합쳐서 월 적립 한도가 있습니다.

본인가족카드 통합 전월 실적에 따라 다릅니다.

1 농협카드 APP을 통한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하단의 그림은 농협카드 APP을 통해서 분실신고와 재발급을 신청한 화면입니다. 밑에 방법은 기본적으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농협카드 앱 로그인 시 핸드폰 인증, 카드인증, NH PAY 인증 등 여러 방식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좌측그림 전체메뉴를 클릭을 하고 상단의 고객센터로 들어오시게 되면 분실신고재발급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저기에서 2번은 분실신고와 분실신고된 카드를 재발급을 하는 것이고, 3번 훼손카드 재발급은 카드 분실신고 없이 단순하게 농협 체크카드가 훼손이 되었을 경우에 다시발급 신청을 하는 것입니다. 우측그림 카드를 선택을 하고 분실신고를 하거나 혹은 재발급을 신청하면 됩니다. 각 신청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는 정리해서 하단에 기재를 하겠습니다.

부정사용 발생 시 처리 방법

혹시라도 분실신고 전 혹은 후에 내가 아닌 제 3자가 카드를 사용하였을 경우에는 분실일로부터 60일 이내의 매출건에 대해서는 이의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카드는 국내와 해외 모두 은행 영업점과 홈페이지APP에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사고 발생 시 신분증과 카드를 지참하여 가까운 농협 영업점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의신청에 대한 상세 개념과 방법이 궁금하다면 밑에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은 여러 경로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ARS, 영업점 그리고 홈페이지APP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전화로 상담사를 연결하는 방법은 있지만, 전화가 많이 밀리는 경우 시간이 오래 소요되기 때문에 저는 되도록이면 디지털 ARS 혹은 농협카드 APP에서 신청하시길 권유드립니다. 농협카드 상담사 연동 시 즉시 연동 방법에 대해서는 공유를 드렸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5 신한금융집단 서비스

마지막 혜택은 바로 신한금융집단 서비스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1 ARS음성, 디지털를 통한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먼저 음성 ARS를 통한 분실신고는 16444000번으로 연락 후 1번 그리고 1번을 입력을 하게 되면 상담사 연동 없이, ARS를 통해서 분실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1 농협카드 APP을 통한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하단의 그림은 농협카드 APP을 통해서 분실신고와 재발급을 신청한 화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