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일기 36 혼인서약서와 성혼선언문 작성 (샘플 공유)
이제 식순도 확정지었으니, 그 안에서 읽을 대본들을 확정해야 합니다. 성혼선언문혼인서약서축사 사실 위의 것들은 인터넷에 널리고 널린 것이 샘플들이고, 현실 사용한 것들인데 이것 역시 우리 상황에 맞게 어느정도 수정이 필요했습니다. 먼저 성혼선언문 성혼선언문을 어떻게 할지 많이 생각했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사회자가 읽거나, 주례하시는 분이 읽거나, 어버이 중 한분이 읽거나 하는데 우리도 어떻게 하는게 제일 좋을지 생각했습니다.
성혼 선언문 양식예문
신부 아버지 입니다. 먼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부부의 연을 맺는 경사스러운 날에 먼 길 마다하지 않고 찾아와주신 양가 친지와 하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월의 보기 좋은 요일 두 사람의 사랑으로 만나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이 자리에 서 있습니다. 앞서 두사람이 한 서약과 같이 평생 동안 어떤 고난과 역경도 지혜와 사랑으로 이겨내는 진실한 부부가 되리라고 굳게 믿습니다. 신랑 군과 신부 양이 하늘이 주신 인연으로 한 쌍의 부부가 됨을 양가 친지와 내빈 여러분 앞에서 평생 동안 함께 할 부부가 됨을 여러분 앞에 엄숙히 선언합니다.
신랑 입장
하객 여러분 무대 뒤를 바라봐주시기 바랍니다. 평소에 신부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기념일마다. 포토북으로 만들어 선물해주는 신랑, 식전영상 포함 포토테이블에 있는 사진들은 모두 신랑이 찍은 사진들인데요. 신부가 인생의 뮤즈라는 신랑 군에게 박수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소개는 신랑을 소개하는 멘트를 신랑과 함께 상의하여 준비하면 됩니다. 그럼 오늘의 첫 차례 주인공, 신랑 입장 신랑이 대담하게 걸어오고 있습니다.
끝까지 뜨거운 박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신부 입장
그럼, 오늘의 두 차례 주인공 ( )양을 만나볼 차례인데요, 어? 방금 들어온 소식인데, 오늘의 신부가 지금 이 순간 세상에서 제일 예쁜 여성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네 저기 계단 위에 있네요. 그만큼 예쁘고 그만큼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