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건설 관리자, 영어수준 별거없네

해외 건설 관리자, 영어수준 별거없네

이번 책은 넷플릭스에서 드라마화되어있는 소설입니다. 바로 드라마 섀도우 앤 본의 원작 시리즈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반전을 읽는 재미가 있는 영어원서 영어 원서 난이도중급 이상 읽으면 좋을 책판타지 소설이라 만들어 낸 용어가 있어 초보는 헷갈릴 수 있는 책 728×90 이 책은 판타지 소설로 Alina Starkov라는 여자아이가 주인공이랍니다. 이 소설의 주요 무대인 Ravka에는 초능력?이라고 할 수 있는 능력들을 가진 Grisha라는 존재가 있답니다.

이 Grisha들은 군대에 속해서 Fold라는 어둠으로 뒤덮인 지역을 다시 복구출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imgCaption0
반전이 군데군데 있어서 읽는 재미가 있습니다.

반전이 군데군데 있어서 읽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 책의 첫 부분은 여느 판타지 책처럼 세계관을 이해하는 데 집중을 해야 했고, 초반의 전개는 제가 예상한 대로 전개되었어요. 그래서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읽기 좋은 판타지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면서 책을 읽어갔지요. 하지만 읽어더해 질수록 제가 예상치 못한 못한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었답니다. 제가 너무 뻔한 예상을 했던 걸까요? 하하. 각 권마다. 제가 예상했던 전개가 계속 빗나가고 숨겨진 이야기들이 나타났어요. 그래서 지루할 틈 없이 읽을 수 있는 책이었답니다.

조금 지루합니다.

주인공의 심리를 잘 따라갈 수 있었어요.

사실 저는 이 시리즈의 중반부까지는 주인공이 참 약하고 답답하다는 생각을 꽤 했어요. 하지만 그 와중에도 주인공의 입장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었고, 그 덕에 끝까지 주인공을 응원하며 읽을 수 있었답니다. 제가 주인공을 답답해하면서도 주인공의 마음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작가님이 주인공의 심리를 잘 묘사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이 책에는 인간적으로 힘들어하는 주인공의 심리를 충분히 설명해 주는 부분이 아주 많아요. 그 부분들을 통해 주인공이 힘들어하는 부분과 혼란스러워하는 부분들을 독자가 충분히 공감할 수 있게 하는 것 같습니다. . 저는 읽으면서 계속 주인공이 참 답답한데, 이해는 됩니다.

나 같아도 그럴 거 같긴 해.라는 생각을 계속하면서 읽었답니다.

Shadow and bone 단어

이 책은 넷플릭스에서 섀도우 앤 본이라는 드라마로 시즌1이 이미 나와 있어요. 그래서 원서로 읽기 두렵거나 읽어보니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먼저 드라마를 보시고 읽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이 책은 막 어려운 용어들이 있다기보다는, 만들어 낸 단어들이 많아서 이 단어들에서 막히면 세계관을 이해하기 힘드실 거입니다. 그래서 중급 이상인 분들에게 추천드렸지만, 이 부분은 드라마를 먼저 보고 읽으시면 해결이 되실 거입니다. 이 시리즈의 1권인 Shadow and bone의 AR 지수는 5.3이니 참고해주세요. 아래 단어장들을 참조하여 읽으면 더 도움이 되실 거입니다. darrShadow and bone 시리즈 단어장 Shadow and bone decease 사망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반전이 군데군데 있어서 읽는 재미가

이 책의 첫 부분은 여느 판타지 책처럼 세계관을 이해하는 데 집중을 해야 했고, 초반의 전개는 제가 예상한 대로 전개되었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인공의 심리를 잘 따라갈 수

사실 저는 이 시리즈의 중반부까지는 주인공이 참 약하고 답답하다는 생각을 꽤 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Shadow and bone

이 책은 넷플릭스에서 섀도우 앤 본이라는 드라마로 시즌1이 이미 나와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