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드라마 파친코 줄거리(#1#8),출연배우 인터뷰 및 알려지지 않은 캐스팅 비밀

애플tv 드라마 파친코 줄거리(#1#8),출연배우 인터뷰 및 알려지지 않은 캐스팅 비밀

말씀 한 조각 만으로도 많은 것을 볼 수 있어요. . 삶의 모습 초기 OTT 시장을 만든 것은 넷플릭스였습니다. 1998년 DVD 대여 사업으로 시장에 진출한 넷플릭스는 DVD를 매장 없이 우편으로 보내주는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었는데요. 이후 2007년부터 미국에서 온라인 동영상 제공 서비스를 시작하더니 2013년부터 자신들이 직접 투자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기 시작합니다. 매달 들어오는 구독료를 기반으로 괜찮은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하면 꾸준한 수익을 확보할 수 있었기 때문에 넷플릭스는 지속해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생산하기 시작했죠. 애플이 OTT 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도 넷플릭스의 영향이 큽니다.

최근 몇 년간 전 세계를 강타한 오징어 게임이나 킹덤, 지옥, 지금 우리 일부 학교들은 등이 모두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입니다.


전체 줄거리 1 , 결말
전체 줄거리 1 , 결말

전체 줄거리 1 , 결말

빈곤한 집의 막내 딸 양진 은 돈을 받고 절름발이인 훈이와 결혼을 하게 되고, 겪게 되는 고생을 숙명처럼 받아들이고, 남편과 함께 하숙집을 운영해 나갔습니다. 양진 은 힘든 일을 하면서도 딸 선자를 사랑으로 키웠고, 당당함게 자란 선자는 생선 중매상을 하는한수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고, 임신까지 하게 되었는데, 한수는 일본에 두고 온 아내와 아이까지 있는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크게 실망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양진이 운영하고 있는 하숙집에 찾아왔던 목사 이삭 이 선자가 임신한 몸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혼인을 하게 되고, 두 인원은 일본으로 건너가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됩니다. 일본 오사카에는 이삭의 형 요셉 부부가 살고 있었습니다.

등장인물 소개
등장인물 소개

등장인물 소개

연기파 배우이자 오스카 상의 주인공인 윤여정을 중심으로 이민호, 김민하 등의 중요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역사적으로 어두웠던 시대 배경과 그 시절을 미루는 배우들의 이야기가 어떠한 방식으로 풀릴지 기대가 됩니다. 김민하 어린 선자 역 일제 강점기 시절 어머니와 함께 하숙집을 운영하다가 더 나은 삶을 위해 일본으로 건너가게 됩니다. 윤여정 노인 선자 역 세월이 흘러 나이가 든 선자로, 어느 날 손자의 소식이 닿으면서 또 한 번의 역경이 닥쳐옵니다.

이민호 한수 역 자수성가한 한국인 사업가로, 가정이 있음에도 선자와 주목을 나누며 이루어질 수 없는 주목을 꿈꿉니다. 진하 – 솔로몬 역 : 선자의 손자로, 고난과 역경으로 얼룩진 할머니와 집안의 삶을 옆에서 지켜본 인물입니다. 자신 또한 힘든 상황에 있지만 이를 극복하고자 노력합니다.

김민하 배우 선자의 젊은 시절 역
김민하 배우 선자의 젊은 시절 역

김민하 배우 선자의 젊은 시절 역

한국미가 드러나 보이는 옷복장 차림의 김민하 배우는 유창한 영어실력을 가진 탓에 여유롭게, 자신이 맡았던 선자의 의식세계에 대해서, 마음껏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선자를 두 단어로 설명할 수 있는데, 그녀는 연약하지만, 또한 회복력이 있습니다. Fragile and resilent 그녀는 정말 강인하고 영리합니다. strongest girl and she is smart 그녀는 정말 지혜롭고, 살아가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wisdom, natural born 어떡하면 살아남을 수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knows how to survie 선자라는 인물 캐릭터의 어떤 점에 때문에 이 드라마에 출연 결정을 하였느냐는 질문에도 인상깊은 답변을 남겼습니다.

파친코 줄거리 전반

비평홈페이지 로튼토마토에서 무려 신선도 100를 달성했고, 롤링 스톤은 예술적이고 숭고한 방식으로 주제를 다룬다고 호평했다. 이 외의 많은 외신들도 찬사를 쏟아냈다. 롤링 스톤의 평론에 반박할 여지가 없을 정도로 파친코는 연출이나 연기 모두 흠을 잡으려 아무리 천리안을 돌려도 도통 찾을 수가 없습니다.. 주인공들이 발을 딛는 시대 배경의 철저한 고증은 완벽하다는 말 위로 박수를 얹는다. 때문에 작품 안에 존재하는 모든 인물의 말과 행동이 직관적으로 다가와 감정의 끓는점을 높인다.

그러나 신파는 지양합니다. 시대물 특유의 과잉된 감정이 없는 게 ”파친코”만의 한수다. 그리고 이 작품이 바쁘게 오간 세 시간대의 교차는 머물지 않는 시선 속에서 오늘날까지 곱씹어볼 만한 강렬한 메모를 전달합니다. 파친코는 선자라는 인물을 통해 1910, 1930, 1980년대 세 시간대를 아우르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전체 줄거리 1 , 결말

빈곤한 집의 막내 딸 양진 은 돈을 받고 절름발이인 훈이와 결혼을 하게 되고, 겪게 되는 고생을 숙명처럼 받아들이고, 남편과 함께 하숙집을 운영해 나갔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등장인물 소개

연기파 배우이자 오스카 상의 주인공인 윤여정을 중심으로 이민호, 김민하 등의 중요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김민하 배우 선자의 젊은 시절

한국미가 드러나 보이는 옷복장 차림의 김민하 배우는 유창한 영어실력을 가진 탓에 여유롭게, 자신이 맡았던 선자의 의식세계에 대해서, 마음껏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