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애플트리김약사네 즉각적으로 체감하는 보이차 3개월 후기 내돈내산 후기

  • 기준

애플트리김약사네 즉각적으로 체감하는 보이차 3개월 후기 내돈내산 후기

요즘 3가지 차를 지속적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1. 캐모마일 2. 페퍼민트 3. 보이차 캐모마일이랑 페퍼민트는 허니앤손스로 아이허브에서 구매해서 마신다. 보이차는 어쩌면 3-4개월 전부터 마시기 시작했는데 보이차가 다이어트에 좋은 차라는 동기 때문이었다. 그때는 운동과 함께 식단 관리를 꽤나 타이트하게 했던 터라 마시는 차도 관리했었다ㅎㅎㅎ 보이차로는 애플트리김약사네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보이차”를 마셨는데 맛도 좋고 나름 몸 관리하는데도 도움이 된 것 같아 후기를 써봅니다.

첫째 보이차의 효능은 내장지방·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보이차의 핵심 성분인 ”갈산” 덕분에 12주 이상 마시면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려면 지방 흡수를 방해하고 지방 축적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있습니다.


5.숙취해소
5.숙취해소

5.숙취해소

보이차에 카테킨 성분은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어 장내 노폐물을 배출시켜 변비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보이차에 폴리페놀은 에틸알코올 대사를 촉진시키고 간을 보호합니다. 전 날 과음으로 괴롭다면 보이차를 마시게 되면 숙취해소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국내 연구결과에 따르면 보이차는 몸의 알코올 흡수를 방해하고, 분해를 촉진하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때문 보이차는 왠만한 숙취 음료보다. 숙취해소에 좋다고 합니다.

보이차를 마시는 양
보이차를 마시는 양

보이차를 마시는 양

자 여기까지 읽어보고 효과를 고대하는 건 보이숙차라고 적어왔는데 그럼 마시는 방법은 어떨까요? 기본적으로 1일 1리터는 최소한으로, 효과를 고대하는 경우는 1.8리터가 목표입니다. 차는 약이 아니라 옛날부터 민간 전승의 건강인 처지 방법으로 이 당일 1.8리터라는 것은 기본적인 건강차라고 불리는 두중차와 루이보스티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커피나 녹차, 홍차는 카페인이 있다고 해서 제한이 있지만 보이차는 저카페인이며, 내리는 방법에 따라 무카페인으로 마실 수 있는 보이차도 있습니다.

7.노화방지

카테킨 성분은 항산화 성분이 있어 녹차에도 함유되어 있는 유용한 성분인데요. 보이차에 이 성분들이 많은 양이 들어있습니다. 이 성분은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기 때문 체내 염증이나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이 될 수 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카테킨 성분은 암세포가 성장하려면 필요한 성분들을 제한하는 효과도 갖고 있었는데 연구에 의하면 이런 성분들이 암세포를 죽게 만든다고 합니다.

출판사 리뷰

따뜻한 김이 피어나는 한 잔의 차 앞에서는 누구나 숨을 가다듬는다. 찻잎이 머금고 있는 성분이 적당히 우러나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하여, 내 멋대로 성빠르게 굴 수도 없고 시간이 지체되면 차 고유의 맛을 잃게 됩니다. 또 급히 벌컥 마시기에는 너무 뜨겁고, 미지근하게 식어버리면 그 맛과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찻잔 앞에서 양호한 바 있는 때를 대기하는 법을 배운다. 숨을 고르며 조용한 사색의 순간을 갖는다.

혼자가 아니라면 상대와 대화를 시작하기 전 잠시 마음을 바르게 할 있습니다. 이와 유사한 차의 의미와 효과 때문인지, 다채로운 문화권의 인류는 너무 오래 전부터 차를 마셔왔다.

보이차 부작용(카페인 섭취 주의사항)

보이차-부작용 부작용 부작용의 이유는 탄닌 때문인데 철분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 임신을 했다면 피해야 합니다. 또 철분제나 다른 형태의 약을 먹는 중이라면 주의해야 합니다. 평소에 위가 약하다면 먹었을 때 속이 쓰리거나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카페인이 들었기 때문 민감한 편이라면 소량을 먹어야 합니다.

특히나 보이차에는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서 혈압상승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고혈압 환자분들은 적당량을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합니다.

#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보이차 맛 후기

최고 첫째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보이차”를 마셨을 때 은근히 쓰다는 거였다. 하지만은 익숙해지고 나니 이 보이차 특유의 쓴 맛이 좋아서 오히려 더 마시게 된다ㅎㅎ 정말 몸에 좋은 차 같은 느낌이랄까? 하나하나 하루에 한 잔씩 마시고 있습니다. 보이차가 기름진 걸 먹을 때 함께 마시면 안심(?)이 되는 정서적이 효과도 있는 것 같고 실제로도 보이차를 지속적으로 마셨더니 살이 덜 살찌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요즘처럼 운동을 게을리하고 식단 관리가 느슨할 때 보이차라도 지속적으로 잘 마셔주려는 노력을 한다ㅎㅎ 맛이 있다고 해서 지속적으로 먹는 건 그런 방식으로 어렵지 않습니다.

원산지 명확하고, 농축 분말이라 진하고, 잘 녹아서 마시기도 편하고, 맛도 좋아서 이걸로 영구히 쭉 마실 예정입니다. 괜찮은 보이차 찾아내는 인원은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보이차”를 한번 살펴보길 추천합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5숙취해소

보이차에 카테킨 성분은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어 장내 노폐물을 배출시켜 변비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이차를 마시는 양

자 여기까지 읽어보고 효과를 고대하는 건 보이숙차라고 적어왔는데 그럼 마시는 방법은 어떨까요? 기본적으로 1일 1리터는 최소한으로, 효과를 고대하는 경우는 1.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7노화방지

카테킨 성분은 항산화 성분이 있어 녹차에도 함유되어 있는 유용한 성분인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