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고객센터 연락 안될 때 비장의 수단

알뜰폰 고객센터 연락 안될 때 비장의 수단

많은 정보를 찾아봤고, 저와 꽤 비슷한 경험을 가진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알뜰폰 모빙 다신 눈길도 안주려고합니다. 아래는 제가 오늘 직접 경험한 유심 불량 케이스입니다. case1 잘 사용 중이던 모빙 유심으로 타 기기로 유심 기변 시 유심 인식 불가. 기존 폰으로 원복해도 동급 함 아래는 제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를 찾았고 많은 분이 겪는 사안입니다.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헬로모바일은 개통센터와 고객센터가 분리되어 있으며, 신규가입, 번호이동 등의 문의는 개통센터에서 처리하고,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등의 문의는 고객센터에서 처리합니다. 또 통신사 망에 따라서 고객센터 번호가 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타 알뜰폰 통신사에서 보기 힘든 챗봇서비스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FAQ 등 간단한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모빙 알뜰폰 셀프개통 진행하기
모빙 알뜰폰 셀프개통 진행하기

모빙 알뜰폰 셀프개통 진행하기

신청서를 잘 쓰고 나면 23일 후에 이렇게 택배가 옵니다. 택배로 오지않고 우편물로 오기 때문에 우편함을 잘 살펴야 합니다. 셀프개통 방법과 함께 유심이 함께 옵니다. 번호이동과 신규가입부분을 선택하셔서 개통해 주시면 되는데, 만일 중간에 오류가 나면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고 지속해서 오류가 나면 자신의 은행을 잘 선택했는지 한번 확인해 주세요. 지역농협인지 중앙농협은행인지에 따라서도 오류가 발생하더라고요. 저의 경우는 그랬습니다.

그래서 34번 시도 끝에 개통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개통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확인 하게 되면 그 이후에 이렇게 유심을 잘라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가이드라인이 잘 되어 있으니 본인의 핸드폰의 유심자리에 맞게 뜯어주세요. 그리고 장착하신 후 34번 정도 핸드폰을 껐다가 켜 주시면 잠시 후에 가입 연관 문자들이 해당 핸드폰으로 오기 시작합니다.

모든 알뜰폰 통신사가 그런 것은 아니다
모든 알뜰폰 통신사가 그런 것은 아니다

모든 알뜰폰 통신사가 그런 것은 아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모든 알뜰폰 통신사들이 미흡한 고객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거의 모든 규모가 작은 알뜰폰 통신사들에서 이런 불만을 토로하고 있는 편이고,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이통3사kt, skt, lg의 자회사가 운영하고 있는 알뜰폰 통신사나 가입자 수가 많은 알뜰폰 통신사를 사용하는 것을 적극 권하는 편입니다. 사용하는 고객이 많거나, 모회사에서 가져왔다 그동안의 업종 데이터 그리고 자본이 많을수록 고객 서비스에 대하여 잘 준비하기 마련이니까요. 물론 아무리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고 하더라도 감당할 수 있는 인력 대비 콜 수가 많으면 고객센터는 마비될 수 밖에 없긴 합니다.

KT M모바일 고객센터

KT m모바일 고객센터 번호189950000800130114 선불충전0800120114 잔액조회 별도의 개통센터 번호가 없으며, 고객센터에 문의가 필요합니다. KT m모바일 고객센터 홈페이지 KT m모바일 고객센터 앱 PC 및 앱 공통사항으로 실시간 요금조회는 일 5만건 초과시에는 조회가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위젯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 사용량을 파악하기 위해선 매년 접속해야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고객들은 언제나 이 두 가지를 개선해달라고 요청하지만 아직까지는 개선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1 KT M모바일 혜택

알뜰폰이라고 해서 혜택이나 멤버십이 없는 게 아닙니다. KT M모바일 혜택 이렇게 알뜰폰 혜택이 있으나, 단점은 선착순이며, 당월 1인 1매 제공입니다. 늦으면 받을 수 없는 혜택이니 기간 살피셔서 선착순 안에 들어 혜택 받은 길 바랍니다. GS25 카페 25 25 할인 할인권 GS25 한 끼 20 할인 이마트 24 편의점 물품 1천 원 할인권 지니뮤직 음악시청 50 할인권6개월 셀릭트웹툰웹소설 1개월 무료이용권 KT알파 쇼핑 TV방송상품 1만 원 할인권 에이샵 온라인샵 5천 원 할인권 펫프렌즈 반려묘 쇼핑몰 1만 원 할인권 아고다.

숙박 전 지역 7 할인권 아고다.

우여곡절 끝에 고객센터와 통화가 되었고, 전문가답지 않은 다정한 직원분께서 전산상 이상이 없습니다.고 합니다. 해결을 위해 유심을 변경해주겠다고 합니다. 그러나 2 3일이 소요됩니다. 그럼 2 3일 간 휴대폰을 못쓰는 상황이 발생됩니다. 우선 개통을 철회하고 다시 메이저 통신사로 원복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제가 운이 나빠서 유심 불량이 걸린걸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잘 사용하겠죠. 누구라도 동일한 증상으로 스마트폰 사용을 못 하게 된다면 아마 절망적일 겁니다.

모빙의 고객 응대 방법은 최악이었습니다. 알뜰폰 모빙은 눈길도 안 주려고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헬로모바일은 개통센터와 고객센터가 분리되어 있으며, 신규가입, 번호이동 등의 문의는 개통센터에서 처리하고,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등의 문의는 고객센터에서 처리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모빙 알뜰폰 셀프개통

신청서를 잘 쓰고 나면 23일 후에 이렇게 택배가 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알뜰폰 통신사가 그런 것은

당연한 이야기지만 모든 알뜰폰 통신사들이 미흡한 고객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