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수가 예쁜 미국 LA 쇼핑몰 글랜데일 갤러리아 (Glendale Gelleria)

분수가 멋있는 미국 LA 쇼핑몰 글랜데일 갤러리아 (Glendale Gelleria)

이탈리아에서의 첫 도시는 패션과 명품의 도시 밀라노! 반면에 여행전 인터넷에서 치안이 안좋다는 글을 적지않게 봐서 엄청 겁을 먹고 갔다. 이탈리아 자체가 소매치기가 많은데, 특히 밀라노에서는 넋을 놓고 있으면 실팔찌 흑형단이 찾아와서 팔에 강제로 실팔찌를 충족시키고 돈을 뜯어간다거나, 기차에 오를때 짐 올리는걸 도와주고 팁을 요구출하는 집시들, 그외에도 다채로운 유형의 절도, 소매치기가 많습니다.고 들어서 준비를 단단히 하고 갔다. 나름대로 준비한 것은 배낭에는 자물쇠를 채우고, 그날 요구하는 현금과 교통카드, 그리고 자물쇠 열쇠는 청바지 호주머니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크로스백은 밀라노에서 하나 구입하기로 했다. 크로스백을 매는것이 배낭보다. 훨씬 소매치기 당할 가능성이 낮기 때문입니다.


투몬 샌드 플라자
투몬 샌드 플라자

투몬 샌드 플라자

투몬 샌드 플라자는 괌 투문에 위치한 대중성 쇼핑 명소입니다.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소매점, 부티크, 레스토랑 및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샌드 플라자는 고급 쇼핑 경험으로 유명하며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에게도 사랑받는 곳입니다. 1972년부터 현재까지 사랑받는 럭셔리 물품 쇼핑센터이며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구찌, 롤렉스, 끌로에, 지방시 등 다채로운 럭셔리 물품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어요. 운영시간은 오전 9:30 ~ 오후 10:00까지입니다.

차모로 야시장
차모로 야시장

차모로 야시장

차모로 야시장은 하갓냐에 위치해 있으며 현지에서 먹거리 및 대외의 요리, 예술과 공예품 구매를 원하다면 차모로 야시장에 방문해 보세요. 차모로 야시장은 항상 고전적인 차모로 음악과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며 행사 분위기를 더합니다. 생기가 넘치는 시장을 즐기면서 모든 사람들이 밤새 춤을 추고 스페인의 영향을 받은 건물들을 산책하며 풍부한 문화유산에 빠져들 수 있는 곳입니다. 야시장은 일반적으로 지정된 날이나 주말 저녁에 열린다고 해요. 명백한 일정과 현지에서 이벤트 목록은 때에 따라 다르니 방문하시기 전에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티갤러리아

티갤러리아는 고유한 면세 컨셉을 현대적으로 재탄생시킨 매장인데요. 1968년 홍콩에서 처음으로 매장을 열고 곧이어 호놀룰루에 두 차례 매장을 열면서 전 세계 23개 지역으로 시장 범위를 확대했다고 합니다. 티갤러리아는 미국,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남태평양 지역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는 루이비통, 구찌, 샤넬, 프라다, 롤렉스, 디올 등이며 패션, 액세서리, 화장품, 향수, 주얼리, 시계 등 다채로운 제품도 있습니다.

–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아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아 여긴 쇼핑몰? 이라해야하나 천장에 아케이드가 쳐져 있고 아래로 엄청난 가게들이 적지않게 있습니다. 명품들이 즐비한데 명품들을 팔아야 할 것같은 럭셔리 물품 건물이다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아 너무나 잘 생긴 내부 구조다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아 제일 사거리에 메인 명품가게들이 있다 프라다, 디올, 루이비통 뭐시기 뭐들이 다있다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아 천장 가운데는 이같이 구조다 뭔가 튼튼해보이고 신기합니다.

abc 스토어

abc 스토어는 기념품, 스낵, 음료, 건강인 처지 및 미용 품목, 편의점 필수품 등 포함한 다채로운 물건을 판매하는 괌의 대중성 있는 소매 체인인데요. 많은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가 즐겨찾는 곳입니다. 괌의 abc스토어는 섬의 문화와 명소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기념품을 찾을 수 있으며 괌 여행을 추억할 기념품이나 선물을 찾기에 좋아요. 게다가 현지에서 간식과 대중성 있는 대외의 브랜드를 포함한 다채로운 스낵과 음료들도 있답니다.

abc스토어는 시드니와 미니 코사사가 가지고 있으며 1942년대에 시작되었다고 해요. 특히 abc스토어는 마카다미아 너트, 선케어 제품, 기념품 등이 다른 곳보다.

괌 T갤러리아 방문 후기

운영시간 월 ~ 금 : 오후 12시 ~ 오후 7시 토 ~ 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 운영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었고 , 토요일과 , 일요일 주말비슷한 경우에는 클로즈시간이 오후 8시로 1시간 연장됩니다. 오픈시간 모르고갔다가 문이 닫혀서 난감했었네요 괌은 쇼핑몰 대점은 뒤늦게 열더라구요 기념품 판매 티갤러리아에도 기념품등 적지않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W9orOH_8OQk” width=”560″ height=”315″]

특히 괌에서 적지않게 인물들 사가시는 고디바 초콜렛도 너무 많았었요 젤리캣도 팔고 , 귀여운 인형도 많았습니다. 저희는 기념품 부터 얼굴에 바르는 크림 선글라스 명품관 코너 절차로 갔는데 체력이 너무 딸려서 명품관에서 구경을 스탑하고 밖에 나찾아와서 당을 충전했었어요 괌 여행중 쇼핑 비중이 있으신분들은 티갤러리아 방문 추천드립니다.

연관 FAQ 항상 묻는 질문

[xyz-ihs snippet=”QA”]
[xyz-ihs snippet=”Q”]

투몬 샌드 플라자

[xyz-ihs snippet=”A”]

투몬 샌드 플라자는 괌 투문에 위치한 대중성 쇼핑 명소입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차모로 야시장

[xyz-ihs snippet=”A”]

차모로 야시장은 하갓냐에 위치해 있으며 현지에서 먹거리 및 대외의 요리, 예술과 공예품 구매를 원하다면 차모로 야시장에 방문해 보세요.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티갤러리아

[xyz-ihs snippet=”A”]

티갤러리아는 고유한 면세 컨셉을 현대적으로 재탄생시킨 매장인데요.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
[xyz-ihs snippet=”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