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신세계백화점 한밭대식당(feat 청사포면옥)

대전 신세계백화점 한밭대식당(feat 청사포면옥)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 516 5층대전신세계 ArtScience점 050713258526 매일 1030 2130 2100 라스트오더 백화점 휴무일정에 따라 휴무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초 30분 무료 초과 시 10분당 1,000원 구매금액별 무료주차 적용3만 원 1시간, 5만 원 2시간, 10만 원 3시간, 20만 원 4시간, 30만 원 5시간 주차꿀팁 신세계앱 회원가입하면 한 달에 두 번 무료주차 할인 할인 쿠폰 제공3시간 주말에 오면 기다리는 줄이 꽤 되는데, 평일에 와서 그런지 기다림 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언제나 바쁘게 직원분들이 크림을 만드시는 것 같은데 이번에는 카운터에 서계시는 분들도 적고 분주히 크림을 제조하고 계시는 분들도 없었습니다.


직화제육 돌솥비빔밥과 밀냉면 세트 B
직화제육 돌솥비빔밥과 밀냉면 세트 B

직화제육 돌솥비빔밥과 밀냉면 세트 B

주문 후 받은 진동벨은 테이블 위 진동벨 올려두는 곳에 올려둡니다. 음식이 나오면 직원이 자리로 직접 가져다주시고, 음식을 다. 먹으면 식기는 반납하지 않고 자리에 그대로 두면 치워주시는 분이 가져가는 시스템인데 한밭대식당은 푸드코트 같은 분위기지만 음식을 가져오거나 식기를 치우지 않아 편합니다. 직화제육돌솥비빔밥입니다. 직화제육돌솥비빔밥은 당근과 콩나물, 고사리 등이 들어있는 돌솥비빔밥에 제육볶음과 치즈가 뿌려져 있었습니다.

고기는 돼지고기 잡내가 없고 부드러웠고, 양념장이 적당히 들어있어서 짜거나 맵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밀냉면 세트 B입니다.

대전 야경 명소로 추천
대전 야경 명소로 추천

대전 야경 명소로 추천

38층에 스타벅스가 사용하지 않는 공간으로 가봤어요. 이쪽도 창문을 보고 전경을 바라볼 수 있도록 의자들이 놓여있었어요. 이쪽은 스타벅스가 보여주는 풍경과는 다른 모습이지만 이쪽이 이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저녁시간이 되면 빛을 발휘하는 일몰 풍경이 펼쳐집니다. 붉은 빛 하늘로 물들어가는 하늘을 넋 놓고 바라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퇴근 후 연인끼리 찾아오는 데이트 커플들도 있었습니다.

밤10시까지 운영되니 야경을 보면서 이상 있는 시간 보내기 딱 좋습니다.

돌솥 전주비빔밥과 소갈비찜 정식

기본반찬은 백김치와 깍두기, 오이김치 세 가지가 나왔어요. 돌솥 전주비빔밥입니다. 돌솥 전주비빔밥은 상쾌한 콩나물국과 함께 나왔어요. 돌솥 비빔밥에 채소가 많아서 맛있었고,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소갈비찜 정식입니다. 도토리 사발묵과 잡채, 샐러드, 버섯들깨탕이 함께 나왔어요. 도토리 사발묵은 시원하고 깔끔해서 애피타이저로 먹기 좋았고, 잡채는 방금 만든 것처럼 따뜻해서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는 채소가 신선하고 소스가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버섯들깨탕은 수제비가 들어있었는데, 수제비가 쫄깃하지 않아서 손 이 가지 않았습니다.

1층 오노마호텔 로비 쪽으로 올라오세요

오노마호텔 로비 1층에서 스타벅스로 증가하는 다른 전용 엘리베이터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저는 아침 일찍 오픈런을 했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매장 안이 너무 텅텅 비어있네요 자리가 넉넉하게 비어있을 줄 알고 저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서 신속하게 사이렌오더 주문을 마쳤고요 따뜻하게 데운 치킨 샌드위치와 바닐라 플랫화이트를 즐겨봅니다. 꽤 넓은 편으로 자리가 많습니다. 전망이 너무 좋습니다 대기질 좋고 맑은 날에 창가 쪽에 앉으면대전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예산시장 사과당 사과파이 맛은 어때?

3가지 맛을 하나씩 주문해보았습니다. 근처에 앉아 있을 곳이 마땅치 않아서 스타벅스매장으로 갖고 올라가서 커피와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하나씩 따로따로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요. 오리지널, 우유크림, 바닐라크림 3가지 인데 외관상으로 흰색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것이 우유크림 사과파이, 살짝 황금색 커스터드 색을 띠고 있는 것이 바닐라 사과파이입니다. 오리지널부터 먹어보았습니다. 바삭한 파이속에 사과잼이 들어있었으나 사과 입자가 제법 커서 사과를 씹는 맛도 있습니다.

평소에 사과파이를 좋아해서 일부러 찾아먹기도 하는 빵순이인데 사과당 사과파이의 사과잼은 딱 취향저격입니다. 과도하게 달지도 않아서 패스츄리와 함께 먹으면 적당히 달달한 정도랍니다. 우유크림과 바닐라크림은 오리지널 사과파이에 크림을 넣은 것들인데 크림이 부드러워서 파이와 잘 어울렸습니다. 제입맛으로는 오리지널 우유크림 바닐라크림 순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직화제육 돌솥비빔밥과 밀냉면 세트

주문 후 받은 진동벨은 테이블 위 진동벨 올려두는 곳에 올려둡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전 야경 명소로 추천

38층에 스타벅스가 사용하지 않는 공간으로 가봤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돌솥 전주비빔밥과 소갈비찜

기본반찬은 백김치와 깍두기, 오이김치 세 가지가 나왔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