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단순 반복 호텔 서비스, LG전자 클로이 로봇에 맡겨주세요

  • 기준

단순 반복 호텔 서비스, LG전자 클로이 로봇에 맡겨주세요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AS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백색가전은 LG라는 말이 있듯이 가전 부분에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회사인 만큼 고객서비스도 최고 수준인데요, 좀 더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중요한 내용들만 쏙쏙 뽑아 정리해 봤습니다. 청각언어장애 고객을 위한 수어상담 서비스입니다. 영상전화기를 이용할 경우 07079477771, 씨토크전화기 혹은 아이씨톡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상통화 앱을 이용할 경우 01089467952, 01084957512, IMO엡에서 앱전용 상담번호를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할 경우 01089467952, 01084957512 번호를 친구추가하여 페이스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증정책 안내
보증정책 안내

보증정책 안내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된 고장 혹은 결함 및 다음과 같은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이사나 가정 내 제품이동으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동 요청 시- 고객이 요청한 물건 외 타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것 (공유기, 셋톱, 게임기 등)- 소모성 물건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 화재, 염패,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이용자 과실, 사용설명서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

보증기간 은 제작사 혹은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소비자로서 이해해야 할 AI 챗봇 이용 자세
소비자로서 이해해야 할 AI 챗봇 이용 자세

소비자로서 이해해야 할 AI 챗봇 이용 자세

요즘 한국의 일반적인 전자물건 기업인 삼성과 LG의 AI 챗봇과 대화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특히나 고객으로서 AI 챗봇을 이용하는 자세에 대하여 생각해 보았습니다. 제 생각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첫째, AI 챗봇 사용에 대한 두려움이나 거부감을 없애야 합니다. 2 둘째, AI 챗봇은 우리의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3 셋째, AI 챗봇은 한 번만 이용해서 보시면 자신감이 생깁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이용 팁
LG전자 서비스센터 이용 팁

LG전자 서비스센터 이용 팁

LG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실 때 다음의 팁을 참고하시면 더욱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센터 방문 전에 무요건 전화 상담 혹은 챗봇 소개를 통해 문제점을 깨닫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센터 방문 시에는 물건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물건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는 물건 뒷면이나 옆면에 스티커로 붙어있습니다. 센터 방문 시에는 구매 영수증이나 보증서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보장 기간 내에 AS를 받으실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센터 방문 시에는 제품과 함께 부속품도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부속품이 없으면 정상적인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는 고객님의 소중한 물건을 책임지고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LG전자서비스의 AI 챗봇

LG전자의 서비스센터는 LG전자 고객지원라는 표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LG전자 고객지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오른쪽 하단에 적색의 아이콘이 하나 있습니다. 그 아이콘이 고객과 소개를 이어가는 LG전자의 AI 챗봇입니다. 현재 이 챗봇은 이름이 없습니다. 그럼 제가 위에서 한 것처럼 노트북과 관련해 LG전자의 AI 챗봇과 나눈 대화를 기록해 보겠습니다. 나 챗봇을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나 노트북컴퓨터 구입이라고 입력합니다.

LG전자 챗봇 물건 및 가격 문의는 베스트샵 매장에 문의하라고 메모를 띄웁니다. 그리고 매장 상담 신정, 베스트샵 찾기, LGE.com 스토어 찾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화면에 보이는 물건 중에서 저는 LG의 그램 노트북컴퓨터 중에서 200만 원대의 가격을 가진 물건 버튼을 누르고 사양을 검색합니다.

LG 베스트케어 안내

대상물건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식기세척기 등 이사나 제품위치 변경이 필요할 경우 철거이동재설치까지 한 번에 맡길 수 있습니다.

렌탈케어십

– 대상물건 : 정수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전문가의 철저한 관리 및 렌털기간 내 무상 AS가 가능하고 초기 구매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가전세척

대상물건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전문가가 전문 클리닝 장비와 세정제품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하며 무상 AS까지 제공됩니다.

이전설치 이상으로 LG전자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그리고 AS 이용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고장증상은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며 직접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증정책 안내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된 고장 혹은 결함 및 다음과 같은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상품 이사나 가정 내 제품이동으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동 요청 시 고객이 요청한 물건 외 타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것 (공유기, 셋톱, 게임기 등) 소모성 물건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 화재, 염패,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이용자 과실, 사용설명서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보증기간 은 제작사 혹은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소비자로서 이해해야 할 AI 챗봇 이용

요즘 한국의 일반적인 전자물건 기업인 삼성과 LG의 AI 챗봇과 대화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이용

LG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실 때 다음의 팁을 참고하시면 더욱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