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방법(보일러, 온수매트)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방법(보일러, 온수매트)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온수기, 온수매트, 홈네트워크 시스템, 청정환기시스템 등을 만드는 제조업체로 13개의 전국 AS센터서비스센터와 300여 개가 넘는 대리점이 있어 고장 시 수리를 손쉽게 받을 수 있고 물품 구입도 편리하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과 소비자의 귀책사유가 없는 결함 발생으로 인한 경우는 무상으로 수리되며 그 이외에는 유상 수리입니다.


05, 06, ER05, ER06, E205
05, 06, ER05, ER06, E205

05, 06, ER05, ER06, E205

이 에러는 보일러 내부에 흐르는 난방수의 온도를 체크해주는 온도센서에 이상이 발생했을 때 표시되는 에러코드입니다. 온도센서 자체 고장이거나, 온도센서 연결부의 오픈불량 아니면 쇼트, 단선 등이 이유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일시적인 오작동 아니면 통신불량으로 발생하기도 하므로, 먼저 전원을 껐다켜서 통신 오작동인지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통신오작동 문제가 아니라면 센서문제이므로, as 센터에 수리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03, ER03, E3, E003
03, ER03, E3, E003

03, ER03, E3, E003

이 에러코드는 보일러 점화가 잘안되어서 일어나는 불착화 에러코드입니다. 불착화란 보일러 점화 시 연소가 제대로 되지 않는 현상입니다. 실제로 가스 공급이 안되어 점화가 안되는 경우도 있고, 불꽃감지센서 이상으로 알람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때는 가스 중간 밸브가 제대로 열려있는지 먼저 확인해주시고, 급배기 호스가 찌그러지거나 막혀있지 않은지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상이 없습니다.면, 보일러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 동작시켜보고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가스 중간밸브도 제대로 열려있고 외관적으로 막혀있는 곳도 없음에도 불착화 에러가 계속 발생한다면, as 센터에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

경동나비엔 본사직영 고객상담센터 전화 번호는 15881144입니다. 지금까지 경동나비엔 무상보증기간과 AS센터, 상점 위치 및 AS 접수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05 06, ER05, ER06,

이 에러는 보일러 내부에 흐르는 난방수의 온도를 체크해주는 온도센서에 이상이 발생했을 때 표시되는 에러코드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03 ER03, E3,

이 에러코드는 보일러 점화가 잘안되어서 일어나는 불착화 에러코드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경동나비엔 본사직영 고객상담센터 전화 번호는 15881144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